Search

K 비대면바우처플랫폼 수요기업으로 준비하는 방법 | 필요 서류, 모집일, 선정 기준

Date
2023/03/30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아르고스KYC-수요기업-준비서류.jp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있는 (주)풀스택입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아르고스 KYC로 고객의 정확한 신원 확인이 필요한 산업과 사업체에게 ‘비대면 신원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풀스택,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기업>>으로 선정

주식회사 풀스택은 2023년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아르고스 KYC 서비스를 정부 지원금을 이용하여 지원받고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수요기업’으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서비스 비용의 70%를 정부 지원금을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 기업>>으로 신청하는 방법

2023년 ‘수요기업 모집 공고’ 일정은 공식적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그동안의 일정을 미루어 볼 때 4월 초에 수요기업 모집 공고문이 개시되지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풀스택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 공급기업으로, 아르고스 KYC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은 비대면 바우처 - 수요기업 으로 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에서 70% 정부 지원금과 30% 자기 부담금으로 비대면 신원인증 ARGOS KYC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정리해 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수요기업 모집 공고 수요기업 신청 신청 서류 제출 선정 결과 확인
접수 건이 많은 경우 ‘수요 기업 모집’ 자체가 빠르게 마감될 수 있다고도 하니 필요한 서류 미리 파악하셔서 준비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요기업 선정 위한 준비 서류 리스트

미리 준비해야 하는 필수 서류는 무엇이 있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사업자등록증 2. 법인등기부등본 3. 국세완납증명서 4. 지방세완납증명서 5. 4대 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 4대보험 가입자 수 (대표자 제외) - 4대보험 발급일 6. 청렴서약서 7.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신청서 제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수요기업 모집 신청 기간이 완료 된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기반으로 적합 여부를 심사합니다.
수요기업으로의 심사 결과는 ‘승인 또는 미승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요기업 선정 및 진행 흐름도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수요기업으로 선정되어 서비스 이용하기 위한 순서와 흐름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 공식 사이트
→ 회원가입 → 사업 신청(준비 서류 제출) → 수요기업 선정 결과 확인 → 바우처 발급 → 서비스 상품 구매
정확한 수요기업 모집 공고문이 나오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대면바우처로 KYC 솔루션을 70% 정부 보조금을 지원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고스 KYC] 서비스의 자세한 설명은 해당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Identify Anyone Anytime Anywhere

추가 문의

전화로 문의
010-8692-5099
02-6959-5910
카톡으로 문의
화면 좌측 하단의 카카오톡 아이콘 클릭! 또는 다음 링크 클릭  카톡 채팅
 Blog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