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RGOS SCORE를 통한 eKYC의 혁신

Date
2023/07/28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Image
ARGOS SCORE.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희는 흥미롭고 독특한 토픽을 준비하였습니다.
인공지능의 영역이 점점 넓어지면서 우리의 일상과 업무를 어떻게 개선하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더 구체적으로는, 저희의 차세대 기술인 'ARGOS SCORE'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ARGOS SCORE

먼저 ARGOS SCORE가 무엇인지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ARGOS SCORE 사용자의 제출건에 대해 인공지능 기반으로 신원정보에 대한 점수 결과를 산출하고, 고객이 설정한 임계점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승인 처리를 완료하는 기능입니다.
즉, 이 기능을 활용하면, 기존의 수동 처리 방식을 대체하여 신속하고 효율적인 자동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임계점 이하의 제출건은 여전히 Agent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RGOS는 언제나 고객의 할일을 줄이는데 집중하고 있으니까요.
이제 ARGOS SCORE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살펴봅시다.
자동 처리 AI의 완성
수년 동안 누적된 ARGOS eKYC의 처리 결과를 바탕으로, ARGOS SCORE는 '자동 처리 AI'를 완성하였습니다. 이는 뛰어난 기술력과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향상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획기적인 도약을 의미합니다.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자동처리의 효율성이 63% 향상 되었습니다.
1.
유연성 : 고객사의 정책별로 임계점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ARGOS SCORE를 자신들의 사업 환경과 요구 사항에 따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자동화처리 : 메뉴얼 처리를 위한 대기시간 없이 100% 실시간 자동화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업무의 효율성과 속도가 향상되어, 고객 만족도 또한 증가할 것입니다.
3.
정확성 개선 : 신분증 추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사용자 환경 변수를 고려하여 보정하는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OCR이 환경에 크게 영향을 받는 것을 보완하며, 더욱 정확한 eKYC를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결론적으로, ARGOS SCORE는 인공지능 기반의 자동 처리 시스템으로, 효율성, 유연성, 실시간 처리, 그리고 높은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자신들의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사용자는 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은 일상과 업무 환경 모두에 놀라운 변화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변화를 제대로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저희 ARGOS SCORE와 같은 차세대 기술을 계속해서 소개해드릴 것이니, 앞으로의 포스팅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 번에는 어떤 신기술을 소개해 드릴지 기대해 주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