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KYC 원스톱 솔루션, 비대면 바우처로 70% 지원받고 이용하기

Date
2023/02/23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png
2 more properties

One-Stop Solution for KYC

안녕하세요, 비대면 고객 신원 확인(KYC)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풀스택입니다. 'Identify Anyone at Anytime Anywhere'라는 슬로건으로 비대면으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아르고스 KY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어 비대면 고객 확인 솔루션 도입이 필요한 업체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대 200만 원의 정부 지원금을 받으며 아르고스 KYC의 원스톱 설루션을 이용해 보세요.
K 비대면 바우처란? 비대면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공급기업과 필요한 서비스를 구매하는 수요기업을 연결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입니다. 사업 참여 신청, 바우처 사용, 결제, 정산까지 온라인으로 처리되는 플랫폼입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소관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수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입니다.)
지원 규모 이용 금액의 70%(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되며 30%는 수요기업 부담으로 결제됩니다. (부가가치세 10% 별도 부담)
상세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총 5가지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기술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신분증 인증 ︎ 신분증 진위 확인 ︎ 신분증 도용 방지 ︎ 얼굴 인증 ︎ 라이브니스 (실시간 사진 촬영 여부 감지)

아르고스 KYC?

주식회사 풀스택의 'ARGOS KYC'는 Know Your Customer라고 부르는 고객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자가 본인 '자신'이 맞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본인 확인에 들어가는 절차 과정에는 다양한 인공지능(AI)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KYC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나요?

비대면 고객확인 KYC는 스마트폰에서 진행되며 신분증 촬영과 얼굴 셀카 촬영이 필요합니다. 해당 절차는 최대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신분증 촬영하는 이유는 뭔가요?

신분증 촬영 시 신원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해당 정보를 발급기관을 통해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출 가능한 신분증 종류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외국인 등록증입니다.
※ 진위 확인 출처 ※
주민등록증 - 행정안전부
운전면허증 - 대한민국 경찰청
여권 - 외교부
외국인 등록증 - 하이코리아
미성년자의 신분증 도용으로 고민이셨던 사업주 분들이라면 신분증 촬영을 통한 진위 확인 절차가 사업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얼굴 셀카 촬영(selfie) 하는 이유는 뭔가요?

셀카 촬영을 하여 받은 얼굴 사진과 신분증에 있는 얼굴 사진을 비교하여 얼굴의 유사도를 분석하기 위해서입니다. 즉, 신분증 제출자가 본인 자신인지, 동일 인물인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해당 절차는 신분증 도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찍은 셀카(selfie) 절차에는 사진 한 장만으로 타인 도용을 막을 수 있는 라이브니스(Liveness)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Live, 즉 실시간으로 찍어서 제출된 사진인지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아르고스 KYC의 비대면 확인 솔루션은 어떻게 연동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주식회사 풀스택의 비대면 고객 확인 원스톱 솔루션을 사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API와  자체 개발한 라이브폼(Liveform)입니다.

1. API

API는 세세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나 개발자가 직접 수정 및 작업을 해야 하므로 내부 개발 인력이 필요합니다.

2. 라이브폼 (Liveform)

라이브폼은 별도의 개발 인력 없이도 곧바로 적용 가능한 자사가 자체 개발한 제출 페이지입니다. 개발 인력이 부족한 경우 또는 서비스 도입이 빠르게 필요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URL 하나로 제공되며 5분 이내로 도입이 가능합니다.
아르고스 KYC(ARGOS KYC)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 군에서 비대면 신원 인증 서비스로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금융 산업뿐 아니라 신분증 위조 및 도용 등의 부정행위 사전 방지 예방이 필요한 산업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바우처를 사용하여 아르고스 KYC 원스톱 비대면 신원인증 설루션 이용을 고려 중이시라면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그전에 충분히 문의주셔도 되니 편한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대면 바우처를 활용하여 주식회사 풀스택의 원스톱 KYC 솔루션 도입하실 경우 예상 비용은 이렇습니다.

주식회사 풀스택 비대면 신원확인 원스톱 솔루션 비용 가격 문의
상품 가격 2,200,000원에서
70% - 정부 지원금 1,400,000원을 제외한
30% - 본인 부담금 600,000원과
10% - 부가가치세 200,000원만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산업에서 아르고스 KYC를 어떻게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해서 신분증 촬영 - 얼굴 셀카 촬영할 수도 있고, 사전에 두 절차를 완료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Identify Anyone Anytime Anywhere

추가 문의

전화로 문의
010-8692-5099
02-6959-5910
카톡으로 문의
화면 좌측 하단의 카카오톡 아이콘 클릭! 또는 다음 링크 클릭  카톡 채팅
 Blog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