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중소기업에서 사용하기 좋은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베스트 3곳 추천

Date
2023/04/11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비대면바우처추천_resize.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주식회사 풀스택입니다. (제공 서비스 이름: 아르고스 KYC)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에는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가 공급 상품 리스트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의 특징답게 사업 참여 신청부터 바우처 사용, 결제, 정산까지 온라인으로 처리됩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

해당 플랫폼은(https://www.k-voucher.kr/) 온라인에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는 업무뿐만 아니라 화상회의, 재택근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서비스 지원을 통한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목표로 합니다.
비대면 바우처 사용 시 아르고스 KYC의 서비스 비용 70%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재택근무 (협업 툴) 화상회의 메타버스 사무실
각자의 필요가 다르고 입맛은 다르겠지만 그 중 사용해보면 좋을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3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 비대면 고객 확인 서비스(KYC)   아르고스 KYC

온라인으로 고객의 신원을 인증하는 올인원 비대면 신원 확인 서비스
신분증 진위 여부 및 도용 여부 파악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명
법인명
바우처 플랫폼 URL
아르고스 KYC
주식회사 풀스택

2. 인사 HR   flex (플렉스)

새로운 HR의 시작
인재 관리 업무와 데이터 관리 등 모든 것을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인사관리 솔루션입니다.
서비스명
법인명
바우처 플랫폼 URL
flex(플렉스)
플렉스 주식회사

3. 비즈 메신저   채널톡

단골 고객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
신규 고객 획득 후 단골 회원 관리 및 리텐션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명
법인명
바우처 플랫폼 URL
채널톡
주식회사 채널코퍼레이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이용 방법

수요기업 신청 후 선정 →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아르고스 KYC 구매 → KYC 서비스 이용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사업 참여 신청부터 서비스 이용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처리합니다.
주식회사 풀스택에서 ‘수요기업’ 지원 시 컨설팅을 무상으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익숙한듯 복잡한 시스템 때문에 ‘수요기업’으로 지원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르고스 KYC 적용 사례

MVNO 비대면 휴대폰 개통 차량 렌트/인도 대출 신청 고객의 신원확인 트레이딩 고객의 온보딩
‘간편한 회원가입’, ‘비대면’, ‘온라인’은 상대적으로 ‘부실한’ 본인 확인, 신분증 부정 사용 / 도용 등의 문제까지 연결되기도 합니다. 아르고스 KYC의 ‘비대면 고객 확인(KYC)’을 이용하면 ‘온라인’이지만 ‘확실한 본인 확인’까지 가능하니 걱정 없이 비즈니스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

: 비대면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 기업과 해당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수요 기업을 연결하는 플랫폼

공급 기업

: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수요 기업

: 비대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업
정부 지원금 받아서 할인된 금액에 KYC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수요 기업으로 신청 잘 하셔서 70% 지원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010-8692-5099
 유튜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