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RGOS 신규 서비스, 온보딩 위자드 소개

Date
2024/03/20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3 more properties

 ARGOS 신규 서비스, 온보딩 위자드를 소개합니다.

2024년을 맞이하여, 아르고스는 브랜드와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지난주 디자인 리뉴얼 스토리를 소개하였습니다. 오늘 우리는 지난주에 이어 신규 서비스 온보딩 위자드를 소개합니다.
ARGOS 아르고스의 새로운 시작, Design Renewal Story https://blog-kr.argosidentity.com/56f48601-d3d7-4cfd-b673-f04a3ddabc5b
아르고스는 비대면 신원 인증 솔루션을 제공하는 eKYC와 법인 신원 확인 솔루션 KYB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아가 AI 기술을 활용하여 eKYC와 KYB를 통합한 ARGOS Onboarding Wizard 라는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였고, 오늘 우리는 온보딩 위자드라는 신규 서비스를 공개합니다.

신규 서비스 Onboarding Wizard 는,

1.
보다 광범위한 온보딩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우리의 서비스와 유사한 Jumio와 Onfido는 주로 금융 부문의 eKYC와 KYB 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와 대비하여, ARGOS는 Digital ID, SMS 인증, License 증명 등 다양한 고객 확인 관련 온보딩 영역을 지원함으로써, 금융 서비스 외의 다양한 분야에서도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문서 기반의 복잡한 인증 절차로 인한 사용자의 부담을 줄이며, 얼굴 인식이나 디지털 ID 기반 인증과 같은 가벼운 인증 방식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생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eKYC 서비스는 대부분 '시작 -> 종료'의 단순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최초 고객 확인 이후의 고객 관리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Onboarding Wizard는 이러한 한계를 넘어서, 개인 및 기업 확인 프로세스 뿐만 아니라, 확인 프로세스 이후의 필요한 관련 작업들까지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nboarding Management Platform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사용자의 경우, Face ID, Voice ID, eKYC, License 증명, 대출 관련 문서 확인등 다양한 개인 관련 정보 확인 업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기업 사용자의 경우, KYB 이후의 계약, 위험 분석, 인보이스 검증 등 다양한 기업 관련 정보 확인 업무까지 자동화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비정형 문서 확인 업무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RGOS는 Gen AI 기술을 사용하여, 특히 기업 간 협력/계약 관계가 시작된 후 자주 주고 받는 다양한 형태의 비정형 문서 처리에 관한 업무를 표준화하고 자동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Gen AI는 비정형 문서에서 중요 정보를 추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Onboarding Wizard는 이렇게 추출된 정보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검토 담당자가 수작업으로 수행하는 비교 분석 과정 전체를 자동화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더욱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RGOS의 Onboarding Wizard 서비스는 혁신적인 기술과 광범위한 온보딩 프로세스 지원, 사용자 생애 관리 기능을 통해 기존의 경쟁사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ARGOS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고, 더욱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온보딩(개인/기업 확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확보할 것입니다.
다음 아르고스 소식에서는 온보딩 위자드 사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RGOS가 궁금하다면?

ARGOS가 만들고 있는 인증 서비스는 누가 만들고 있을까요?
위조와 도용으로 인한 사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우리 사회에서 이로 인한 사기 피해를 줄이고, 차단하고자 여러 기업들에게 맞춤형 인증 서비스 솔루션들을 개발해나가고 있습니다. 아르고스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한국에 지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 시장 뿐만 아니라 스위스, 독일, 싱가폴, 홍콩 등 현재 11개의 국가에 있는 기업들에게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 평균 100%의 서비스 성장률과 연간 94%의 재계약율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아르고스의 CEO인 이원규 대표님의 인터뷰 영상을 소개합니다.

ARGOS와 함께하고 싶다면?

ARGOS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앞으로도 아르고스는 사용자의 인증 여정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온라인 세상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ARGOS와 함께하세요!
이메일 : sales@argosidentity.com
유선전화 : +82 10-2477-5701
홈페이지 : www.argosident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