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간편하게 가상자산 개인지갑 인증하는 방법

Date
2022/12/23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개인지갑 인증하기.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가상자산 개인지갑의 본인 인증 솔루션을 제공하는 ARGOS ID입니다. 아르고스 ID는 기존 비대면 본인확인이라고 하는 KYC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였었습니다. 현재는 블록체인에서 사용하는 가상자산 개인지갑을 인증하는 ARGOS ID 서비스로 확장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rypto wallet, unhosted wallet이라고 부르는 가상자산 개인지갑의 특징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익명성입니다. 블록체인에서 즐기는 게임, 투자, 콘텐츠 생성 및 공유 등이 대체로 익명성을 띤 가상 자산 지갑을 이용하여 가능하기에 편리함도 있지만 그로 인한 단점도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입장에서는 고객의 익명성으로 인한 중복 가입자 발생, 고객 정보 파악의 어려움, 안전한 커뮤니티 생성 및 유지의 고민 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수단 중 하나의 방법이 바로 가상 자산 개인지갑 인증입니다. 익명성이 특징이자 매력인데 이것을 밝히라고 하면 물론 개인지갑 이용자들은 조금은 거북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서로가 (이용자와 이용자, 이용자와 서비스 공급자) 서로를 믿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 및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증이라는 것이 불가피할 때도 있습니다. 아르고스 ID는 개인 지갑의 소유주가 '나'임을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며 KYC와 개인 성명 절차를 완료하면 됩니다.
MetaMask, Phantom, WalletConnect 등의 가상 자산 개인 지갑을 빠르고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을 ARGOS ID가 제공합니다. API와 Web SDK로 운영되니 기존 서비스와 접목하는 데에 편리합니다.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버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지갑 종류가 얼마나 많든 아르고스 ID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 담당자 유선 전화

010-9209-5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