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23 비대면바우처플랫폼 추천 | 아르고스 KYC 고객확인 서비스

Date
2023/04/05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K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70,30.jpg
2 more properties
2023 비대면바우처플랫폼 추천

2023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K 비대면바우처플랫폼, 익숙한 단어로 느껴지시나요? 해당 플랫폼은 비대면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오픈마켓인데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 기업과 서비스가 필요한 수요기업을 연결하는 플랫폼입니다.

K 비대면바우처플랫폼 목표?

중소벤처기업부 소관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수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입니다. 중소기업의 디지털화를 도우며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는 목표로 시작된 플랫폼입니다.
‘디지털화와 비대면 서비스 육성’을 목표로 해서 그럴까요? 서비스의 참여 신청, 바우처 사용, 결제, 정산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 수요기업?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설명 기억나시나요? 해당 플랫폼은 비대면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공급 기업’과 사용하는 ‘수요 기업’이 연결되는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공급 기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어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업.. 도 역시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바우처를 통해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수요 기업으로 선정된 이후에야 서비스 금액의 70%를 지원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 비대면바우처플랫폼 혜택?

공급 기업은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고 수요 기업은 필요했던 서비스를 합리적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위 이미지처럼 아르고스 KYC의 서비스 금액의 70%는 정부 지원금을 받고 30%만 결제하면 되는 형태입니다.

(주)풀스택의 아르고스 KYC?

아르고스 KYC는 비대면으로 신원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now Your Customer의 약자로 사용하는 KYC는 신원 인증이라고도 하고 고객 확인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쉽게 말해 ‘본인 인증’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문자 인증과 다른 점은 ‘본인 인증’을 하는 ‘사람’을 확인하기 때문에 문자 인증보다 더 보안이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KYC 적용 사례?

아르고스 KYC는 비대면으로 고객 신원을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내국인부터 외국인까지, 누구를 신원 확인하든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습니다.
KYC를 적용할 수 있는 환경은 다양합니다. 4가지 대표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MVNO 비대면 휴대폰 개통 차량 렌트/인도 대출 신청 고객의 신원확인 트레이딩 고객의 온보딩
‘간편한 회원가입’, ‘비대면’, ‘온라인’은 결국은 ‘부실한 본인 확인’, 신분증 부정 사용 / 도용’ 등의 문제까지 연결되기도 합니다. 아르고스 KYC의 ‘비대면 고객 확인(KYC)’을 이용하면 ‘온라인’이지만 ‘확실한 본인 확인’까지 가능하니 걱정 없이 비즈니스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2023 비대면바우처플랫폼 추천 서비스

주식회사 풀스택의 ‘아르고스 KYC’는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받아서 할인된 금액에 KYC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수요 기업으로 신청 잘 하셔서 70% 지원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홈페이지 (링크)
감사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편한 방법으로 문의해 주세요 : )
전화: 010-8692-5099
카톡: 좌측 하단 아이콘 클릭
 유튜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