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통신사는 왜 eKYC가 필요한가요? : ARGOS KYC의 이점

Date
2023/06/07
Category
인사이트
Image
TELE_eKYC_KR.png
2 more properties

통신 업계에서 eKYC의 필요성

디지털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엄격한 신원 확인 프로토콜에 대한 요구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사업자는 광범위한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이러한 수요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SIM 카드 판매와 통신 서비스 제공은 민감한 데이터를 다루는 작업으로 사기, 신원 도용 및 기타 불법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합니다. 바로 이 점에서 전자 고객 알기(eKYC) 인증이 필수적입니다.
eKYC는 기업이 디지털 방식으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종이 기반이고 인적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기존 KYC 절차에 비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eKYC는 확인 프로세스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여 통신 업계에서 중요한 경쟁 우위인 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합니다.
통신 사업자에게 eKYC는 단순히 있으면 좋은 것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통신 규제 요건을 준수하고 SIM 카드 오용 및 사기 위험을 줄이며 더 빠른 고객 온보딩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eKYC는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 필수적인 안전한 서비스를 보장함으로써 모바일 사업자가 고객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RGOS KYC의 장점

ARGOS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eKY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eKYC 과정을 모두 통합한 이 솔루션은 모바일 사업자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End-to-End 서비스, No-Code 솔루션

ARGOS KYC는 End-to-End 서비스로, 고객 데이터 캡처부터 신원 확인까지 전체 eKYC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노코드 솔루션으로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구현을 위한 기술적 노하우나 리소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 사업자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책 지원

ARGOS KYC는 유연한 정책 지원을 제공하며, 이는 통신과 같이 역동적이고 규제가 많은 산업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시보드의 옵션 선택만으로 바로 라이브에서 정책 변경이 지원 됩니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변화하는 규제와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재다능함을 통해 모바일 사업자는 현지 및 국제 규정을 준수하고 잠재적인 벌금을 피하며 평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서비스 배포 및 운영

ARGOS KYC 서비스의 종합적 서비스 운영 특성은 또 다른 중요한 이점입니다. 고객 데이터의 캡처, 처리 및 안전한 저장을 포함하여 eKYC 서비스 배포 및 운영의 모든 측면을 포괄합니다. 또한 실시간 신원 확인을 제공하여 사기꾼이 통신 서비스를 악용하지 못하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통해 모바일 사업자는 eKYC 요구 사항는 ARGOS KYC에 맡기고 핵심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eKYC는 SIM 카드를 판매하거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사업자에게 필수적인 요건입니다. 신원 사기와 관련된 위험을 완화하고 규제 준수를 보장하며 고객 신뢰를 증진합니다. End-to-End 서비스, No code 솔루션, 다양한 정책 지원을 제공하는 ARGOS KYC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모바일 사업자가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