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I 자동화시대, 당신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필수 도구! ChatGPT와 eKYC 활용법 온라인 무료 웨비나 안내

Date
2023/05/18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Image
노션 블로그 썸네일.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비대면 신원학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ARGOS eKYC입니다.
급변하는 시대에 적응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찾고 계신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분들께 전해 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6월 14일 수요일, 저희 ARGOS에서 AI 자동화 시대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ChatGPT와 eKYC를 나의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노하우를 안내 드리고자 웨비나를 준비하였습니다.

Business ChatGPT 활용법을 배우자

AI 기술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혁신과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Chat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대화형 AI 모델로, 자연어 이해와 생성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 서비스 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ChatGPT의 활용 방법과 실제 사례를 다루며,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KYC의 개념과 AI 활용 사례

KYC(Know Your Customer)는 이제는 금융 뿐만아니라 모든 온라인 플랫폼 업계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특히 온라인 서비스의 특성상 신규 고객에 대한 정확한 신원 확인을 위해 KYC를 수행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KYC의 필요성과 활용 방안, 명의도용 문제점은 물론 AI를 KYC 프로세스에 활용한 사례(ARGOS eKYC) 등에 대해 소개해 드릴 것입니다.

웨비나 신청

비즈니스 성장을 꿈꾸는 사업자분들은 이번 웨비나에서 ChatGPT와 eKYC 활용법을 배움으로써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자동화 시대에 발맞춰 해당 기술을 사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자 : 6월 14일(수요일)
시간 : 14:00(오후 2시)
장소 : 온라인(참가 링크는 신청 후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
* 웨비나 하루 전 이메일과 문자로 웨비나 참여 안내를 리마인드 드립니다.
웨비나 신청 링크(이벤터스)
AI 자동화시대, 성공에 한 걸음 다가가고 싶은 사업자분들은 이 웨비나를 놓치지 마세요. ChatGPT와 KYC의 활용법을 배우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사업자분들의 사업 성장에 저희 ARGOS가 함께 합니다!
ARGOS eKYC
Identify Anyone Anytime Any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