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5분만에 사용자에게 배포하는 eKYC 라이브폼

Date
2023/06/08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liveform1.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원스톱 신원확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ARGOS 입니다.
ARGOS KYC는 코드 없이 한 곳에서 통합된 신원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고유한 방식인 라이브폼을 통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일반적인 솔루션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하게 됩니다.
우리의 서비스 중심에는 "라이브폼 URL"이 있습니다. 이는 ARGOS 서비스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사용자에게 가장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라이브폼은 어떻게 다른가요?

라이브폼은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배포 모델로, 모든 준비 과정이 SaaS 형태로 이루어져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설정을 통해 신원 확인 프로세스를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방식의 흐름도 (약 1개월 소요)
ARGOS의 라이브폼 방식의 흐름도 (약 5분 소요)
기존 온프레미스 방식의 신원확인 제도(KYC)가 약 1개월이 걸리는 데 비해, ARGOS의 라이브폼 방식은 단 5분만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5분은 고객사의 정책에 따른 옵션 설정에 걸리는 시간일 뿐입니다.

라이브 폼의 핵심!

신원확인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라이브폼은 신분증 데이터 추출, 신분증 위조 체크, 신분증 진위 확인, 1원 계좌 인증, 얼굴 확인 등 다양한 신원확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다양한 프로세스는 고객의 정책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옵션 설정만으로도 즉시 변경된 프로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5분만에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폼은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배포 모델로, 모든 준비 과정이 SaaS 형태로 이루어져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변경 또한 옵션 설정을 통해 즉시 가능합니다.
기존 온프레미스 방식의 신원확인 제도(KYC)가 약 1개월이 걸리는 데 비해, ARGOS의 라이브폼 방식은 단 5분만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5분은 고객사의 정책에 따른 옵션 설정에 걸리는 시간일 뿐입니다.
사용자의 신원확인 과정을 코드 없이 배포 할 수 있다는 점은 라이프폼의 가장 큰 선택의 요인이 됩니다.
SaaS의 장점인 초기 비용 절감, 사용한 만큼의 합리적인 요금, 자동화된 유지 관리 등으로 인해 SaaS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라이브폼의 가장 큰 장점은 코드 없이 신원확인 과정을 배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며, 이를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요인이 됩니다.
결국, ARGOS는 효율적이고 빠른 신원확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표 전화번호
010-9209-5099
02-6969-5910
 유튜브
 카톡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