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아르고스 ID 13개 블록체인 네트워크 지원 확장

Date
2023/02/17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비대면 개인지갑 인증.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비대면 블록체인 기반의 개인 지갑 계정주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르고스 ID입니다. ARGOS ID는 비대면으로 가상 자산 지갑이라고 부르는 지갑의 인증을 도와주는 SaaS 솔루션 제공 업체입니다. 아르고스 ID를 출시한 이후 약 4개월 만에 지원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개수를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ARGOS ID가 첫 출시되었던 2022년 10월에는 5개의 네트워크를 지원하였습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 Binance Smart Chain 이더리움 / Ethereum 클레이튼 / Klaytn 폴리곤 / Polygon 솔라나 / Solana
현재 23년 2월 기준 총 8개의 네트워크를 추가 지원하여 총 13개의 블록체인 네트워크(Blockchain Network)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비트럼 / Arbitrum 아발란체 / Avalanche 크로노스 / Cronos 이더리움 클래식 / Ethereum Classic 팬텀 / Fantom 하모니 / Harmony 후오비 ECO 체인 / Huobi ECO Chain 옵티미즘 / Optimism
확장된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확장은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아르고스 ID로 쉽고 간편하게 개인 지갑 인증을 완료하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전화 문의
010-2477-5701
 Kakaotalk
 Blog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