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야기모바일이 ARGOS eKYC 도입을 통해 인증을 시작합니다.

Date
2023/06/15
Category
고객 스토리
Image
이야기모바일_ARGOS.png
2 more properties
모바일 보안 강화를 위한 중요한 진전으로, 유명한 한국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 서비스인 '이야기 모바일'을 제공하는 회사인 큰사람 커넥트는 ARGOS KYC의 서비스를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큰사람커넥트는 선불 SIM 칩의 인증 과정에서 신원 도용을 우회하는 것을 핵심 목표로 ARGOS의 eKYC를 도입하여 사용자의 신뢰성을 검증할 계획입니다.
신원 도용은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문제가 아닙니다. 사이버 범죄가 확산되면서 모바일 산업, 특히 선불 SIM 부문에서 사기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한 큰사람커넥트는 고객을 확보하고 시장에서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eKYC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요?

파트너십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eKYC가 무엇이며 디지털 세계에서 그 의미가 무엇인지 이해를 해보겠습니다. eKYC(Electronic Know Your Customer)는 기업이 기존의 수동 프로세스를 대체하여 고객의 신원을 디지털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기술은 AI 기반 알고리즘 및 기타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확인을 수행하고 원활하고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합니다.
신원 확인은 주로 선불 SIM 카드를 취급할 때 모바일 산업에서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선불 SIM 카드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의 도용 및 인증과정이 취약한 곳으로 이러한 부분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불법 활동의 매력적인 대상이 됩니다. 큰사람커넥트는 eKYC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신원을 안전하게 확인하여 사기 행위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ARGOS KYC와의 파트너십

신원 확인의 선두주자인 ARGOS KYC는 AI와 생체 인식 기술의 힘을 결합한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RGOS의 서비스를 활용하기로 선택한 기업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큰사람커넥트의 결정은 적절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협업을 통해 ARGOS KYC의 기술이 이야기모바일의 운영과 통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선불 SIM 가입에서 고객 온보딩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는 ARGOS의 eKYC 서비스에 의해 관리됩니다. 고객이 이야기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이동함에 따라 ARGOS의 기술은 고객의 신원을 최대한 정확하게 확인하여 잠재적인 위협에 대한 보안 장벽을 강화합니다.

향상된 보안 및 원활한 사용자 경험

큰사람커넥트가 eKYC 기술로 전환하는 주된 이유는 인증 과정에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함입니다. 이 결정은 고객이 신원 도용에 대한 두려움 없이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그러나 이점은 단순한 보안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ARGOS의 eKYC 채택은 또한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동 확인 프로세스와 관련된 긴 서류 작업이 제거되어 보다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ARGOS의 eKYC 기술을 통합하기로 한 큰사람커넥트의 결정은 모바일 산업의 보안을 강화하는 진보적인 움직임입니다. 주로 신원 도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더 나은 사용자 경험도 약속합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큰사람커넥트는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의 다른 참여자들이 따라야 할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디지털 인증으로의 전환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시대에 신원 도용을 방지하는 데 중요한 단계이며 큰사람커넥트의 이러한 결정은 디지털 신원을 보호하는 기술의 역할에 대한 긍정적인 메세지를 보낼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