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 ARGOS eKYC와 함께 펼쳐지는 미래의 핀테크 스토리✨

Date
2023/08/24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Image
Untitled (4).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핀테크의 최전선에서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ARGOS eKYC팀입니다.
저희는 올해 가장 큰 핀테크의 축제,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핀테크의 미래가 궁금하시다면, 저희와 함께 이 특별한 이벤트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이번 행사의 기본 정보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행사명: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
주제: '미래의 핀테크와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가 한 곳에!
일정: 2023년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 간의 화려한 핀테크 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장소: 문화와 예술의 메카, 동대문디자인 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진행됩니다.
주최/주관: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주관하에, 국내외 핀테크 기업과 전문가들이 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와 세부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그렇다면, 여러분께서 이번 행사에서 ARGOS eKYC 부스에서는 어떤 경험을 하실 수 있을까요?

1.
체험의 특별함: 부스 위치는 A38입니다. 저희 부스에서는 ARGOS eKYC의 신기술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어요. 미래의 핀테크가 궁금하신 분들, 저희와 함께 직접 느껴보세요!
2.
혜택의 가치: 행사기간 동안에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 ARGOS eKYC 사용신청을 해주시는 분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무료 사용 기회가 제공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ARGOS eKYC가 가져온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요?

1.
One-stop solution: 핀테크로 전 세계를 내 손안에! ARGOS의 eKYC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Top-Tier AI: ARGOS만의 독보적인 인공 지능 기술로 eKYC의 극한을 경험하세요.
3.
초스피드 배포: No code base로 5분만에 완성!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4.
사용자 맞춤 설정: 대시보드로 원하는 대로! 세세한 설정까지 자유롭게 조절해보세요.
이제 더 이상 각종 모듈을 찾아 헤매지 마시고, ARGOS eKYC의 통합 솔루션으로 핀테크의 미래를 경험하세요.
당신의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데려갈 기회를 잡아보세요!
다가오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에서 A38 부스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