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구축형 솔루션 런칭, ID Live Doc & Face

Date
2023/12/11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Image
ARGOS_NEW.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오늘은 ARGOS eKYC의 최신 신제품 런칭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ARGOS는 SaaS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추가로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새로운 '구축형'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작: ID Live DocID Live Face 런칭

ARGO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ID Live Doc'과 'ID Live Face'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두 제품은 eKYC(비대면 신원확인) 시장에서 중요한 이슈인 신분증 및 얼굴 위조 및 도용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 ID Live Doc

‘프레젠테이션 공격’은 신분증 사기의 90% 이상을 차지합니다.
모바일 또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문서 인증은 이제 새 계정을 설정하고 Know your customer (KYC)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흔히 발생합니다.
이는 대면 신원 확인에 비해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하지만 사기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디지털 온보딩에 대한 문서 기반 공격의 90% 이상이 프레젠테이션 공격이며, 이 중 대다수가 세 가지 공격 유형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DLive Doc는 전 세계 모든 유형의 신원 문서에서 이 세 가지 유형의 공격에 보편적으로 대응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독립 실행형 제품군입니다.
이 제품군은 문서의 템플릿이나 레이아웃에 관계없이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에서 작동합니다

ID Live Face

얼굴 일치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셀카를 기반으로 스푸핑(Spoofing) 시도를 식별하고 사용자 행동을 요구하지 않는 수동적 생체 감지(Passive Liveness) 제품입니다.
ID Live Face에 적용 된 패시브 라이브니스는 NIST PAD 평가에서 최고 성능을 나타냈습니다. ISO 30107-3 기준의 LEVEL1, 2 모두를 인증 받았습니다.

Fast

1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독특한 단일 이미지 접근 방식은 얼굴 인식을 위해 촬영한 것과 동일한 셀카를 사용하여 생동감을 판단합니다.

Frictionless

단일 이미지 접근 방식은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참여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동화 비율을 높이고 고객 이탈을 줄입니다.

Flexible

모든 최신 스마트 장치 및 웹 카메라와 함께 작동합니다. 데이터 센터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배포하기 위해 SDK 또는 Docker로 제공됩니다.
온디바이스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으며 웹 서비스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Accurate

iOS 및 Android용 iBeta/NIST 레벨 1 및 레벨 2 PAD를 준수하며 만점을 받았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달 수백만 건의 활성 상태 검사를 수행합니다.

Works for Everyone, Everywhere

인종, 성별, 연령 등 인구통계 전반에 걸쳐 편견 없는 결과를 제공하는 알고리즘을 만드는 것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Cost Efficient

비디오를 처리하기 위해 고대역폭 인터넷 연결과 대규모 서버 배포가 필요한 다른 솔루션과 달리 인프라 비용이 절감됩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ARGOS는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ID Live Doc'과 'ID Live Face'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런칭된 제품입니다.
이제 고객은 기존의 프로세스에 ID Live를 통합하여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비대면 신원인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GOS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인증 여정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온라인 세상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ARGOS와 함께하세요!
이메일 : sales@argosidentity.com
유선전화 : +82 10-2477-5701
홈페이지 : www.argosident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