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K비대면바우처로 KYC 솔루션 도입하기 | (주)풀스택 아르고스 KYC

Date
2023/03/29
Category
아르고스 사용하기
Image
비대면바우처.jp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K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주식회사 풀스택입니다! 저희는 온라인 SaaS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아르고스 KYC] 라고 하는 ‘비대면 신원인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르고스 KYC 서비스는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정부 지원금을 받아서 할인된 금액에 KYC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K비대면바우처 서비스 이용 시 정부 지원금으로 서비스 비용의 70%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KYC = 비대면 신원인증

Know Your Customer의 약자인 KYC는 휴대폰 인증 번호 확인보다 더 보안이 높은 고객 확인 서비스입니다. KYC 과정에는 신분증 사진과 셀카 사진을 각각 찍어서 제출해야하는 과정이 있는데요, 이런 절차가 있기 때문에 ‘현재’ 본인 인증을 하는 ‘사람’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부모님, 가족, 지인 등의 핸드폰을 빌려서 진행할 수 있는 휴대폰 인증번호 입력을 통한 '본인 인증' 절차보다 '더 보안이 강하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안성 : KYC > 휴대폰 문자 인증

KYC는 신분증과 셀카를 촬영해야 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유효한 신분증과 자신의 얼굴을 촬영해야 합니다. 그렇다보니 휴대폰 인증번호 입력하는 것보다는 상대적으로 귀찮거나 번거롭다고 느낄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KYC 진행의 목적은 확실한 ‘본인 확인’을 위한 것으로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아르고스 KYC, 사용 가능 산업 분야

KYC 비대면 신원인증은 다양한 산업 분야와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가상자산
은행 및 대부금융
렌터카 대여
알뜰폰 판매 및 개통
미성년자 신분증 확인
비대면 신원확인이라고 하는 서비스는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내국인부터 외국인까지, 누구를 신원 확인하든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신원확인 서비스 도입을 고려하고 있었는데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비대면 바우처 사용해보세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이용하여 70% 정부 지원금을 받고 KYC 이용해보세요.

 아르고스 KYC 특징

 URL 하나로 5분 이내에 KYC 서비스 도입
❖ 개발자가 없는 환경이라도 사용 가능
 편리한 신원 확인 절차
❖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다면 어디서든 가능
 상시 대기 KYC 전문 인력
❖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빠른 해결 가능
 (신분증 촬영) AI 기술로 신분증 부정 사용 감지
❖ 신분증 진위 확인
 (셀카 촬영) AI 기술로 실시간 촬영 여부 감지
❖ 얼굴 사진 도용 확인

 서비스 금액의 70% 지원 받고 KYC 이용하는 방법

주식회사 풀스택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의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사용 시 서비스 금액의 70%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KYC 도입을 망설이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활용하셔서 원스톱 KYC 솔루션인 ARGOS KYC 서비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 부담금 70%
본인 지원금 30%
(부가가치세 별도)
감사합니다.
아르고스 KYC
Identify Anyone Anytime Anywhere

추가 문의

010-8692-5099
02-6959-5910
화면 좌측 하단의 카카오톡 아이콘 클릭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