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RGOS eKYC, 이제 무료로 사용하세요: 매월 15건의 무료 사용

Date
2024/01/02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Image
ARGOS.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트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소식을 전달하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저희 ARGOS eKYC가 이제 무료로 개방되었습니다! 그간 유료로만 제공되던 서비스가 이제 매월 15건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누구나 ARGOS의 혁신적인 eKYC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기 서비스를 셋업하는 과정에서 eKYC는 비용적으로 큰 부담이었는데요. ARGOS가 eKYC를 무료로 제공해드림에 따라 고객분들의 사업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ARGOS eKYC란?

ARGOS eKYC는 비대면 신원확인(Know Your Customer) 프로세스를 구축을 간소화하고, 사용자의 신원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금융기관, 온라인 플랫폼, 기타 다양한 산업에서 신원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 ARGOS eKYC가 해결책이 됩니다.

무료 이용 방법

월 15건 무료 이용: 이제 매월 최대 15건의 eKYC 인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이보다 좋은 기회가 있을까요?
간편한 가입 절차: 지금바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ARGOS eKYC의 사용을 시작해보세요!
Step 1 : admin.argoskyc.com 으로 이동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Step 2 : 로그인 및 서비스 약관 동의를 통하여 무료 프로젝트를 사용하기 위한 셋업을 마칩니다.
Step 3 : 대시보드 가운데 생성 된 CREATE TRIAL PROJECT를 클릭하면 끝!
Liveform과 API 사용: Liveform과 API를 통해 eKYC One Stop solution을 체험해보세요. 이 기능은 사용의 편리함을 극대화하여, 프로젝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돕습니다.
Project → Setting 화면에서 바로 사용해보세요.
1.
현재 프로젝트 상황을 확인하고, 제출된 갯수를 체크할 수 있어요.
2.
Liveform URL기반으로 즉각적인 eKYC를 런칭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어요.

왜 ARGOS eKYC인가?

전문성 및 효율성: ARGOS는 eKYC와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KYC 과정을 자동화하여 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인력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KYC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고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완성도: ARGOS eKYC 솔루션은 높은 완성도와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고급 기술 및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사용자 확인을 강화하고, 자금세탁방지 (AML)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퀵 롤아웃: ARGOS eKYC를 도입하는 것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라이브 폼 형태 또는 API 통합을 통해 빠른 롤아웃이 가능하며, 사용자 정의 디자인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축기간은 통상적으로 위 Live-form은 즉시 도입 가능하며, API 형태는 고객사 마다 다르나 보통 1~3 영업일이면 충분합니다.
최신 기술 적용: ARGOS는 최신 기술과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KYC 솔루션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이로써 보안과 정확성을 유지하면서 규정 준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ARGOS와 함께하는 eKYC의 여정

ARGOS eKYC의 무료 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더 많은 eKYC 인증이 필요하시거나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RGOS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인증 여정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온라인 세상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ARGOS와 함께하세요!
이메일 : sales@argosidentity.com
유선전화 : +82 10-2477-5701
홈페이지 : www.argosident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