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RGOS eKYC - 1원 계좌인증 방식과 통합 된 Liveform

Date
2023/07/11
Category
아르고스 소식
Image
1won.png
2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ARGOS eKYC입니다.
저희는 항상 사용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인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희는 매우 특별하고 중요한 공지를 여러분께 전하려고 합니다.
바로, ARGOS KYC에서 제공하는 신규 기능, '1원 계좌인증' 방식에 대한 소식입니다.

1원 계좌인증 방식 추가

먼저, ARGOS KYC는 사용자의 신분을 더 확실하게 인증하고자 하는 의도로 1원 계좌인증 방식을 도입하였습니다. 이 방식은 사용자가 자신의 은행 계좌를 통해 1원을 송금함으로써 자신의 신원을 인증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이 방식은 금융위원회에서 권고하는 계좌 개설 가이드에 따라 제공되는 것으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무료 1원 계좌인증

더욱 특별한 점은, ARGOS eKYC를 사용하시는 고객에게 이 신규 인증 방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기존에 다른 방식을 이용하다가 추가 비용을 우려하는 사용자들에게는 특히 좋은 소식일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Liveform과의 완벽한 통합

이번 1원 계좌인증 방식 도입에는 다른 중요한 점이 또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 기능이 ARGOS eKYC의 Liveform과 완벽하게 통합되었다는 사실입니다. 기존에는 API 형식만을 제공하는 타 1원 인증 솔루션과는 달리, ARGOS KYC의 Liveform에는 모든 구성요소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즉, 별도의 개발 없이 대시보드에서 옵션을 선택하시면 바로 Liveform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 여러분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인증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ARGOS eKYC가 추구하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잘 보여주는 예입니다. 게다가, 이 Liveform은 신분증 인식 결과와도 연동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여러분의 인증 절차가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됩니다. 이는 곧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더 알아보기

저희 ARGOS eKYC가 제공하는 다른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ARGOS eKYC는 끊임없이 발전하며, 고객 여러분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1원 계좌인증 방식 도입은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동시에 추구하는 저희의 미션을 반영하는 혁신입니다.
앞으로도 ARGOS eKYC는 더욱 신뢰할 수 있고, 사용하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하는 여정에 계속해서 기대해 주시고, 저희의 변화를 지켜봐 주세요.
마지막으로, ARGOS eKYC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여러분의 피드백과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010-9209-5099
02-6969-5910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카톡 채팅